2주차_웹호스팅 -황호

소 개 자 기

취 향 아 카 이 브

좋 아 하 는 노 래

좋 아 하 는 영 화

좋 아 하 는 도 서

소 개 자 기

저는 황호라고 합니다. 남자, 한족입니다.1996년 08월 07일 중국 산둥(山東)성의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이다.

나는 아늑하고 화목한 분위기가 가득한 가정에서 태어났다.아버지는 충직하고 선량한 일꾼으로 어릴 때부터 내가 어떻게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를 엄격하게 가르쳐 주셨고, 일이 생기면 강하고, 일을 하면 끈기가 있으며, 무슨 일이든 책임감이 충만한 사람이 되도록 키워 주셨다.어머니는 교사 집안에서 나오셔서 저의 근엄한 성격과 지식에 대한 열망을 은연중에 키워 주셨습니다.이런 교육 환경하에서 나는 서서히 성인이 되었다.초등학교 때부터 성적이 뛰어났던 나는 성격이 밝고 친구 사귀기를 좋아했고, 친구들과 어울려 풍성한 유년시절을 보냈다.

아버지는 고교 졸업 후 가정형편 때문에 공부를 더 하지 않고 장사를 택했다.부모님은 지식이 없을 만큼 고생하시면서 나에게 희망을 걸셨다.

나는 유치원에 다니며 반장직을 맡아 선생님과 호흡을 맞추며 학생들을 이끌며 활동했고, 등하굣길에도 친구들의 안전을 위해 애썼다.아마도 그때, 나는 선생님이 나를 신임하신다면, 나는 결코 그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모든 학우들을 세심하게 도와줄 수 없다고 생각했을 것이다.초등학교 기간에,1학년은 내가 학습 위원이고,2·3학년은 반장이다.이 기간에 선생님이 안 계실 때 나는 엄연히 정식의 어린 선생님이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쩌면 그때부터 나 자신에 대해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며, 내가 할 수 있는 한 완벽해지도록, 다른 사람의 눈에 내가 비치기를 바라는 습관이 생겼을지도 모른다.말솜씨가 좋은 사람.

곧 가정 사정으로 인해,나는 다른 초등학교로 편입해서 나의 남은 초등학교 5,6학년을 다 마쳤다.그 시기에, 나는 보건 위원을 맡았다. 아마 그렇게 눈에 잘 띄는 직책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나는 그렇게 열심히 했다!매일, 내가 깨끗하고 밝은 교정을 볼 때, 나는 햇빛이 아름답다고 느낄 것이다!

우연히 숙직 생활을 잊어버렸을 때 나는 스스로 빗자루를 들어 깨끗한 놀이터를 선물했다.그때 알았다. 다른 사람이 웃는 것을 보는 것도 좋은 느낌이었다. 왜냐하면 그 순간 나는 내 존재의 가치를 알게 되었다.

중학생이 된 후 부모님은 나의 학업에 대해 더욱 엄격하게 요구하셨다.중학교 1학년, 중학교 2학년, 나는 반의 국어 과목 대표 및 수학 과목 대표를 맡고, 중학교 3학년, 나는 화학 과목 대표, 수학 과목 대표를 맡고 있다.이 과 대표들을 맡고 있는 기간 동안, 나는 맡은 바 소임을 다하여 일을 하고 있는데, 선생님에게 즉시 급우들의 소망을 반영하여, 급우 선생님의 요구를 제때에 알려준다.이 3년 동안의 과정 중에,나는 반에서 자신의 위신을 세웠다.왜냐하면 나의 표현은 학생들의 신임을 얻었기 때문이다.

삼 년이 지나서 나는 바라는 대로 고등학교에 입학하였다.고등학교 교정은 공기 중에 학습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늘 나에게 나의 목표를 명심하라고 일깨워준다.평범하고 진실한 생활은 나로 하여금 점차 나를 이해하게 했다.

고등학교 때, 무거운 학습 과제에 직면했을 때, 나는 나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학습 계획을 세웠습니다. 나는 나의 지애인 책을 잊지 않았다.나는 명작을 읽고 역사를 본다.나는 《홍루몽》을 다 읽었다.《수호전》《삼국연의》《서유기》《난세가인》《유년기》《나의 대학》《어머니》 등의 명작들이다.이 책들에서 자신의 사상을 침전하게 하다.  

고등학교 시절, 지식을 장악하는 동시에 어렸을 때부터 스포츠를 좋아했던 나는 농구를 좋아하여 학교측을 대표하여 여러 차례 시합에 참가하여 상을 받았다.다양한 스포츠도 즐기고 외국 음악도 좋아합니다.그러던 중 한국 노래가 좋아졌어요.이때부터 소량의 한국 언어를 구사했다.영어에 능통함과 동시에 한국어도 조금 익혔습니다!

2017년 한국외국어대에 왔는데 역사가 오래된 대학이다.더 많은 친구를 사귀고 교제의 폭을 넓혔고, 삶에 대한 인식도 늘렸으며, 대학생활도 더 소중히 여겼다.

전문지식에 대한 공부를 통해 1992년 수교 이후 양국 간 교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최근 몇 년 동안 한국과 중국 사이의 경제와 문화 교류가 공전의 강대해졌다.한국은 아시아 경제강국, 사회안정, 인민친선의 선진국으로 국제교역 왕래가 빈번하다.제가 국제무역 지식과 경험을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둘째, 귀국대학의 일류 교수진과 교수도 제가 공부하여 연수하는 이상적인 캠퍼스입니다.또한 귀국의 언어, 예절, 건축, 의상, 음식, 오락악 등 여러 가지 문화가 내가 꼭 접해보고 싶은 나라였다.

언어에 능통하지 못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먼저 언어를 배워 빠른 시간 안에 능숙하게 구사하고 한국 사회에 빨리 정착해 제가 선택한 것을 계속해 나가려고 합니다.

전공과목의 공부.한국 언어에 대한 기초와 이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이 전환 과정은 빨리 끝난다.이 기간 동안 한국에서 공부하는 것 및 각종 기타 비용은 저희 가족이 모두 제공합니다.그들은 모두 안정된 직장과 수입이 있다.특히 한국 유학에 대한 지지가 대단했다.공부하는 동안 내 자신을 충실히 하려고 노력하고, 모든 시간을 내 자신의 지식을 높이고 선진적인 이념을 배울 것이다.

나는 반드시 나의 행동으로 지금의 나를 증명할 것이다.21세기의 대학생으로서, 나는 분명히 내가 짊어진 책임을 알고 있고, 나도 내일의 우리에 대한 높은 기대와 부르짖음을 잘 알고 있다. 나는 내가 집을 떠나 학업을 원할 때 부모님의 가르침을 잊을 수 없다.

취향 아카이브

MOVIE

감독: 나카노 료타
시나리오 작가: 나카노 료타 / 스가노 유에
주연: 니노미야 가즈야 / 처남 목총 / 흑목화 / 스가전장휘 / 바람이 순하게 / 더 많이…
종류: 줄거리 / 가정
제작국/지역: 일본
언어: 일본어
개봉일: 2020-10-02(일본)
길이: 127분

사진을 찍는 데 관심이 많은 아버지는 연말이면 가족 사진을 찍어준다.사진작가가 되겠다는 아들의 뜻을 알고 12번째 생일날 가장 아끼는 카메라를 선물했다.막내아들이 찍은 첫 사진이 가족사진이다.

현재 막내아들인 아사다 정지(이궁화 분)는 전문학교를 졸업하고 부모님, 오빠 등 4명과 함께 소방관, 암웨이, 레이서, 선거, 팀, 밴드 등 다양한 콘셉트의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아사다의 집이라는 이름으로 사진집을 냈다.

독특하고 회심의 미소를 자아내는 스타일로 촬영 대상을 수상하며 전문 사진작가의 길을 걷게 됐다.하지만 이어진 재난은 그에게 삶의 목표를 점점 잃어갔다.그는 자원하여 재해 복구 자원 봉사자가 되었고, 쓰나미가 지나간 진창 속에서 한 권을 찾았다.본래는 이미 주인의 관상을 잃었다.

MUSIC

Title:Glorious Years Singing:Beyond

Title: Safe&Sound

Singing: Taylor Swift

Song title: 7 rings

Singing: Ariana

Song title: I LOVE YOU

Composing:Kevin Rater

Song title: Flying

Composing:Peder.B.Helland

Song title: For ya

Composing:XIAO WEI

BOOK

‘동양의 호메로스의 서사시’로 불리는 게살 왕전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폭의 서사시이며, 세계에서 유일하게 지금까지도 창작하고 있는 서사시다. 사자왕 게살은 사방팔방에서 요괴를 물리친 전설적 경험을 갖고 있다. 고대 티베트족의 종교, 지리적 역사, 민풍민속을 포괄하여 티베트를 해석하는 백과사전이다.





Close Bitnami banner
Bitnami